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nu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EVENT

NEWS&EVENT

브리아 '트리플 스틱 클렌저', 코스모뷰티박람회서 인기 뷰티템 등극

POSTED BY 브리아화장품| 2017-05-01 | HIT 179



브리아 '트리플 스틱 클렌저', 코스모뷰티박람회서 인기 뷰티템 등극


변정수 스틱 클렌저…밤-오일-폼의 3단계 제형 변화로 맑고 깨끗한 피부 유지

코스메틱 브랜드 브리아(Brillar)는 자사의 ‘트리플 스틱 클렌저’가 2017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Cosmo Beautiy Seoul 2017, 이하 코스모뷰티박람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모공 깊숙한 곳까지 꼼꼼하게 세안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브러쉬 일체형으로 사용에도 편리한 점이 박람회 방문객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은 것.

아이더블유컴퍼니는 ‘리르’에 이어 두 번째 화장품 브랜드 ‘브리아’를 론칭, 신개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빛을 발하다’ ‘빛나다’를 의미하는 브리아(Brillar)는 피부 본연의 힘으로 피부가 밝게 빛날 수 있는 화장품 제품을 주로 취급한다.

이번 코스모뷰티박람회에 참가한 브리아는 주력 상품인 ‘트리플 스틱 클렌저’로 인지도 향상이라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다. 참관객 대부분이 상식을 깨는 브리아의 스틱 클렌징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높은 구매의사를 표시했으며 박람회에서 직접 사용해본 후 즉석에서 구매하는 방문객도 있었다.

박람회에서 브리아 부스를 찾은 한 참관객은 “요즘 스틱 화장품이 유행인데 브리아에서 클렌징 제품을 스틱으로 개발해 탁월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했다”며 “박람회에서 한 번 사용해보고 바로 구매하기로 결정할 만큼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트리플 스틱 클렌저는 SBS플러스의 뷰티프로그램 <여자플러스>에서 소개돼 변정수 스틱 클렌저로도 유명하다. 립앤아이리무버, 클렌징밤, 클렌징크림, 클렌징오일, 클렌징폼을 하나로 결합시킨 올인원 기능을 자랑한다.

1단계에서는 클렌징밤의 형태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세안을 시작한다. 2단계에서는 물과 결합해 오일 타입의 제형으로 변신한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반대편에 장착된 브러쉬에 물을 충분히 적신 후 피부를 마사지하면 미세한 거품으로 바뀌면서 모든 클렌징 과정이 마무리된다. 이후 미온수로 거품을 깨끗하게 헹궈주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브리아 관계자는 “트리플 스틱 클렌저는 밤-오일-폼의 3단계 변신 제형으로 2중 세안 없이 한 번에 클렌징을 해결할 수 있다”며 “식물성 오일,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브로멜라인 파우더 효소, 프랑스산 핑크클레이 등의 원료가 피지조절, 노폐물 제거, 보습, 모공수축 등을 도와준다”고 말했다.

더불어 “스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에서 브리아 트리플 스틱 클렌저가 20~30대 여성들의 필수 뷰티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